후원안내

후원은 나눔을 실천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후원자님의 따뜻한 손길은 우리가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소중한 씨앗입니다. 우리 복지관은 후원자님의 정성을 모아서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과 노인복지사업을 위해 투명하고 공정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후원내용

구 분 내 용
현금후원 결연후원
(정기)
저소득 어르신 및 독거어르신 등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 (월1만원 이상) 할 수 있습니다.
운영후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복지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전문 복지프로그램, 서비스, 사업운영을 위한 정기 또는 일시 후원할 수 있습니다.
지정후원
(정기,일시)
재가복지, 어르신 봄소풍, 노인축제, 기부식품 등 복지관 특정사업을 지정하여 정기 또는 일시 후원 할 수 있습니다.
물품후원 생필품, 식품류, 의류, 도서류, 가전 등 의식주와 관련하여 누구나 사용가능한 물품을 후원하시면 복지관에서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 해드립니다.
기업(단체)사회공헌 기업(단체)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지식,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사회공헌 컨설팅을 지원하여 보다 전문적·효율적·효과적으로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후원방법

구 분 내 용
현금후원 자동이체 또는 무통장 입금을 통해 후원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 대구은행 085-04-000295-3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
농협은행 759-01-340425
우체국은행 700674-02-484068
물품후원 후원물품 기부 상담을 통해 후원물품의 종류와 수를 확인한 후 복지관 직원이 직접 방문 또는 내방하여 물품을 접수 합니다.
기업(단체) 사회공헌 전화 또는 홈페이지 기업(단체) 사회공헌 신청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문의해 주신 후 담당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진행하시고자 하는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개요서 및 예산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 : 053) 813-1102~4

후원참여혜택

혜 택 내 용
1. 소득공제용 기부금영수증 발행
후원자님의 후원금(품)은 법인세법 제18조와 소득세법 제34조에 의해 연말정산 및 종합소득세 신고 시 세금 공제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확인 가능
2. 복지관소식을 SNS(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 복지관 홈페이지, 소식지 ‘행복한노후’를 통해 전달해드립니다.
3. 감사의 마음을 담아 후원자님에게 감사의 편지를 발송해드립니다.
4. 사회공헌활동 참여시 기념품을 제작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