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복지관 정기납품 및 용역 입찰계획
1. 사업명 : 복지관 정기납품 및 용역 입찰 안내
2. 입찰개요
① 일시 : 2016년 12월15일(목)~12월22일(목) 17시까지
② 공고장소 :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③ 입찰대상 :
- 경로식당 관련 : 식품 납품, 자동식기세척기세제, 냅킨
- 건물관리 : 엘리베이터 관리, 건물경비, 청소, 소독(방역), 전기안전관리, 도시가스정압기,핸드타올, 점보롤
- 사무용품 : 복사기, 복사용지 공급, 복사기 및 칼라프린터 임대
④ 입찰방법 : 세부내용 참조
⑤ 업체선정발표 : 2016년 12월 23일 14시 홈페이지 공고
⑥ 계약일 : 2016년 12월26일(월)~2016년 12월27일(목)
3. 세부내용
1) 경로식당 관련
① 계약품목
ⅰ) 곡물류
ⅱ) 공산품(양념, 세제, 식용유, 간장류 등)
ⅲ) 과일 및 채소류
ⅳ) 생선 및 어패류
ⅴ) 육류(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
ⅵ) 식기세척기 세제
ⅶ) 냅킨
② 입찰방법
ⅰ) 서식에 맞추어 단가입찰 실시
ⅱ) 복수입찰 가능 (예- 곡물, 공산품, 과일 및 채소류 동시입찰 가능)
ⅲ) 모든 단가는 2016년 12월7일~13일 단가를 기준으로 작성할 것
ⅳ) 입찰마감 : 2016년 12월22일(목) 17시까지
ⅴ) 서류제출방법 : 직접제출
ⅵ) 제출서류 : 입찰신청서 1부, 납품실적서 1부, 납품계획서 1부, 견적서 1부
냉동차량등록증(해당자에 한함) 1부, 보건증 1부(해당자에 한함).
사업자등록증 1부
③ 업체선정방법
ⅰ) 경북지역 공개경쟁입찰
ⅱ) 동일품질 동일품목 최저가 낙찰
ⅲ) 납품계획서에 따른 납품 물품 품질유지 방법 검토
ⅳ) 신선식품류 납품업체는 냉동차량 필히 보유해야 함
④ 낙찰자 준수조건
ⅰ) 분기 마다 물가변동이 큰 품목에 대한 견적서 제출
ⅱ) 복지관 자체 시장조사 결과 +10%이상 납품 견적가 발생시 변동 제품에 대한 월별 단가조정
ⅲ) 납품기간 : 2017년 1월1일~2017년 12월31일 (1년간)
ⅳ) 계약서 이외 납품 품목의 거래시에는 낙찰자가 최적의 상품 공급을 보증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