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3927.JPG IMG_3978.JPG IMG_4043.JPG IMG_4111.JPG 경산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오기)은 지난 1026일 자인 계정숲에서 지역 어르신 250여명을 모시고 농촌지역 어르신 신바람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농촌지역 어르신 신바람 체육대회는 경로당 어르신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게임과 장기자랑, 축하공연 등으로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청팀 대 백팀으로 나눠 경로당 간 협업을 통한 게임으로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경산 동부어린이집에서 노래와 율동을 겸한 특별공연과 1·3세대가 짝을 이뤄 흥겨운 게임을 이어갔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김오기 관장은 해마다 실시하는 농촌지역 어르신 신바람체육대회에 올해도 건강한 모습으로 어르신들을 뵐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적극적인 후원으로 성대하게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 며 이번 행사에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여러 기관 및 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이번 행사에 경산제일안과, 자인단오보존회 국가무형문화재 44호 김봉석님, ()일지테크, 경산시여성회관 예사랑 공연단, 북부적십자 봉사회, 경북도립경산노인전문병원 등 여러 기관 단체로부터 후원과 재능기부를 받아 더욱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